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한국몰렉스, 차세대 모바일 네트워크 위한 커넥터 솔루션 출시

기사입력2017.01.13 11:41

기존보다 낮은 PIM과 적은 토크로 신호 전송
웨더프루프 부트 기능 있는 단일 구조 케이블 어셈블리

 
한국몰렉스가 기존의 인터페이스보다 낮은 PIM, 100% 데이터 추적 능력 및 적은 토크로 고성능 신호를 전송하는 4.3-10 커넥터 시스템 및 케이블 어셈블리를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DIN 7/16 보다 작고 가벼운 커넥터와 옥외 셀룰러 기지국 등을 위해 개발되어 특허 출원중인 웨더프루프 부트 기능이 있는 단일 구조의 케이블 어셈블리로 이루어져있다.


▲ 몰렉스의 4.3-10 RF 커넥터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매니저인 다렌 슈하우어 (Darren Schauer)는 “이 완벽한 솔루션은 기지국 안테나, 네트워크 라디오 및 신호 최적화 기기 등과 같은 차세대 모바일 네트워크 기기가 필요로 하는 성능을 충족 시킨다”며 “대역폭 및 셀룰러 무선 민감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셀룰러 안테나부터 원격 라디오 헤드까지 RF 신호 전송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이 제품은 더욱 엄격해지는 커넥터 크기 및 무게 제한 기준도 잘 준수한다”고 덧붙였다.

통신 OEM 및 무선 서비스 제공 업체들은 커넥터 인터페이스 기능을 갖춘 다양한 길이의 동축 점퍼를 필요로 한다. 몰렉스는 공장에서 고객 맞춤형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를 제작하여 공급하므로 공급업체는 물론 고객들이 제품을 조립해야 할 필요까지 없애준다.

플러그는 수직 및 직각 결합 옵션이 제공되며, 수동이나 간단한 잠금 장치 및 렌치로 조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또한 전기적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도 설계 유연성을 제공하는 반면 커넥터 크기가 더 작을수록 타워 부하를 줄이면서 운영 비용을 감소시킨다.
김지혜 기자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