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5월 배너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플리어, 전자기기 개발 돕는 열화상 카메라 출시

기사입력2017.05.17 17:09

측정 정확도 뛰어나고 미세한 온도차도 시각화 

 
플리어시스템 코리아가 엔지니어링 벤치톱 환경에서 전자기기 검사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FLIR ETS320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을 출시했다. FLIR ETS320은 전자 부품 및 인쇄 회로 기판(PCB)의 열 특성을 시험 및 분석하는 벤치톱 작업을 위해 설계된 열화상 카메라로, 전자 업계에서 시험 및 진단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FLIR ETS320은 PCB 및 그 밖에 전자 제품의 촬영을 위한 고감도 열화상 카메라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즈프리 스탠드로 구성되었다. 전자기기 설계 단계부터 개발 및 제조에 이르는 전체 공정에 일관된 비접촉 방식의 열 시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76,000개 이상의 온도 측정점을 제공해 전력 소비 모니터링과 핫 스팟을 탐지하고 제품 개발 과정에 잠재적인 오류 발생 지점을 식별한다. 이는 측정 정확도가 뛰어나고 미세한 온도 차이를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어 열 성능 평가 및 환경 호환성 보장 작업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플리어시스템의 앤디 타이크(Andy Teich) CEO는 “FLIR ETS320은 전자기기가 점차 소형화되고 강력해짐에 따라 이러한 시스템의 열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하는데, 바로 이런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전용 기기가 이제 출시된 것”이라고 밝혔다. 
김자영 기자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