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5월 배너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앤시스 코리아, 2017 앤시스 컨퍼런스 개최한다

기사입력2017.05.18 17:19

앤시스 코리아는 오는 26일 고객 및 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7 앤시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앤시스 컨퍼런스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뮬레이션 기술 트랜드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체, 구조역학, 전기전자 등 주요 분야의 전문가 세션을 통해 산업 분야별 최신 기술을 공유한다.

본 컨퍼런스는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의 기조연설을 포함한 25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주요 전문가 세션에는 삼성전자, 두산중공업, LG 이노텍, 포스텍, 한양대학교 등의 고객사 및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기조연설을 맡은 한양대학교 이영무 총장은 수십 년 간의 공학 연구 경험을 적용해 ‘엔지니어링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제조 산업 환경의 변화와 시뮬레이션 솔루션 활용에 대해 발표한다. 이영무 총장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미래의 공학 인재 육성방안으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대학 교육에 적용한 바 있다.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매년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과 관련해 심도 있는 논의와 업계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국내 제조와 해석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자영 기자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