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주니퍼 네트웍스, 자동으로 위협 감지하는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 공개

기사입력2017.08.30 13:05

SaaS 클라우드 공급자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호 가능

주니퍼 네트웍스가 새로운 보안 솔루션 주니퍼 콘트레일 시큐리티(Juniper Contrail Security)를 공개했다. 

새로운 보안 솔루션은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기업과 SaaS(Software-as-a-Service) 클라우드 공급자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콘트레일 시큐리티를 통해 기업과 SaaS 클라우드 공급자가 다중 환경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콘트레일 시큐리티는 주니퍼의 SDSN(Software-Defined Secure Networks) 플랫폼의 자동화된 위협 감지 및 실행 기능과 결합해 진정한 통합 사이버 보안 플랫폼으로 거듭나 그 어떤 보안 위협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주니퍼 콘트레일 시큐리티는 내부 위협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동적 정책 실행과 자동화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탐색을 통해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위험 요소를 감소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리자는 오픈스택(OpenStack), 쿠버네티스(Kubernetes), 물리 서버(bare metal), 퍼블릭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지능적인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단순한 용어를 사용해 목적을 정의하고, 이를 통해 보안 정책 생성을 간소화할 수 있다. 

분산된 보안 및 네트워킹 정책을 활용해 방어망을 조직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대한 시각화, 분석 및 결합을 제공하고, 애플리케이션 간 운용 탐지로 무단 트래픽으로 인한 위험 요소를 줄인다. 

프라틱 로이초우두리 콘트레일 앳 주니퍼 네트웍스 제품 관리 담당 수석 이사는 “콘트레일 시큐리티를 통해 기업과 SaaS 클라우드 공급자들은 모든 클라우드 환경에서 구동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주니퍼의 미션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 향상된 위협 방지, 정책 관리, 시각화, 제어를 제공 받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검증된 콘트레일 네트워킹(Contrail Networking) 제품 구성요소를 활용하여 고객들은 확장성과 성능, 상호운용성의 저하 없이 보다 나은 보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