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에서 공급망까지 출시기간 단축·경쟁우위 제공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최신 제품과 신기술을 신속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설계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왔다.
마우저는 2024년 2분기에 즉시 선적이 가능한 1만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로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5월에만 5,000개 이상의 제품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 브랜드가 마우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 고객은 각 제조사로부터 완벽하게 이력 추적이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가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 공급을 시작한 제품에는 △TDK의 인벤센스(InvenSense) DK-UNIVERSAL-I 스마트모션 개발 키트(SmartMotion Development Kit) △ams OSRAM의 OSCONIQ® P3737 고출력 LED △TI(Texas Instruments)의 TMAG6181-Q1 각도 센서 △텔토니카(Teltonika)의 TSW202 매니지드 PoE+ 이더넷 스위치 등이 있다.
마우저의 주요 신제품 정보(New Product Insider)는 https://info.mouser.com/new_produc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