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5월 배너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LG전자, 시그니처 신제품 유럽 본격 출시

기사입력2017.01.18 11:13

유럽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 확대
독일, 영국의 쇼핑몰과 백화점에 체험존 오픈


LG전자가 올해 유럽에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가운데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들어 베를린, 함부르크, 스투트가르트, 뒤셀도르프 등 독일 주요 도시의 고급 쇼핑몰 ‘스틸베르크(STILWERK)’,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매장 ‘클릭(Clic)’, 고급 가구전문점 ‘아키타레(Architare)’ 등에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또 지난달 영국 런던의 대표적인 쇼핑센터 ‘웨스트필드’, 펜윅(Fenwick) 백화점 등에도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추가로 오픈했다.

▲ LG전자가 독일 베를린 시내 쇼핑몰에 마련한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LG 시그니처 글로벌 런칭은 지난해 한국, 미국 등에 이어 올해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중동, CIS, 중남미 등 신흥시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성능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가전이다. 본질의 미학을 담은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이 포함된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LG 시그니처’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안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지혜 기자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