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5월 배너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TI, 시스템 전력 적게 소비하는 MSDI 제품 출시

기사입력2017.10.18 13:05

저항 코드화 스위치와 직접 인터페이스하는 스위치 센서 모니터링 디바이스

TI는 기존 솔루션보다 최대 98%까지 더 적은 시스템 전력을 소모하는 MSDI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IC12400과 TIC12400-Q1은 저항 코드화 스위치와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는 최초의 스위치 센서 모니터링 디바이스이다.

TIC12400과 TIC12400-Q1은 기본적으로 입력을 모니터링하고 하나의 디바이스에 많게는 54개 스위치의 저항 경로를 디코딩하여 프로세서가 스위칭 신호를 디코딩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주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4개 채널 입력을 직접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내부적 진단 기능을 제공하며 폴링 시퀀스 아키텍처를 사용해서 시스템 마이크로컨트롤러 실행 시간을 줄임으로써, 자동차 차체 전자 장비와 공장 및 빌딩 자동화 장비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시스템 전력 소모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높은 효율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스템 전력 소모를 수 밀리암페어에서 수 마이크로암페어로 낮출 수 있다. 디바이스 상에서의 직접적인 모니터링으로 마이크로컨트롤러가 저전력 슬립 모드로 전환할 수 있으므로 유휴 상태에서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한다. 이는 스타트/스톱 기능을 가진 자동차 또는 자동차를 장기간 주차하고 있을 때 필수적이다.

TIC12400-Q1은 최대 120개의 개별 부품을 줄여주어 입력 공유 및 매트릭스 모드를 통해 54개의 스위치 및 센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고집적 솔루션으로서 웨팅 전류, 타이밍 제어, 임계 값을 조절할 수 있고, 보호용 중복적 회로를 포함함으로써 시스템 차원의 신뢰성을 높이고 잠재적인 결함 지점들을 줄인다.
#TI
김지혜 기자
기사 전체보기